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위해
휴대폰 2단계 인증이 7월 15일 20시 이후 도입됩니다.


-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한 2단계 인증절차 도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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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기관회원 민원현황 및 통합계정 비밀번호 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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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드립니다

야생동물종합관리시스템이 처음이신가요?

민원서비스 > 공지사항에 게시된
이용자 안내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안내 매뉴얼

민원신청

사업자·기관 회원 정보 변경 요청 알림

야생동물 종합관리 시스템의 개인정보 보안강화 및 사업자·기관회원 통합 계정 기능 추가로

사업자등록번호 인증 절차가 도입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에 가입하신 사업자·기관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 인증절차와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하며

시스템 관리자의 승인없이 자동승인되어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사업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업자·기관 정보 업데이트 취소

민원신청은 PC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