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24년 12월 23일부터 모바일 환경에서도 

시스템 접속 민원신청 가능하도록 

기능 개선하였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알려드립니다.

사업자·기관 회원 관리 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기존에 가입하신 사업자·기관 회원은 로그인 후
반드시 사업자·기관 정보를 갱신(팝업창에서 클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업자·기관 회원은 정보 현행화 이후 자동승인)

 

신규 사업자·기관 회원은 새로운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및 관리자 승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알려드립니다.

야생동물 종합관리 시스템이 익숙치 않은 사용자께서는 민원서비스 > 공지사항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안내 매뉴얼

  • 시스템 이용가이드북: 공지사항 38번 게시글
  • 양도 양수 가이드: 공지사항 31번 게시글

민원신청

사업자·기관 회원 정보 변경 요청 알림

야생동물 종합관리 시스템의 개인정보 보안강화 및 사업자·기관회원 통합 계정 기능 추가로

사업자등록번호 인증 절차가 도입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에 가입하신 사업자·기관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 인증절차와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하며

시스템 관리자의 승인없이 자동승인되어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사업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사업자·기관 정보 업데이트 취소

민원신청은 PC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